303 0 0 0 46 0 4년전 0

어떻게 용이 속았나 / How the Dragon Was Tricked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03

용을 데려오라는 왕의 명령을 수행한 지혜로운 청년 이야기! 지혜로운 청년이 살고 있었습니다. 이 청년의 소식을 들은 왕은 청년에게 어려운 명령을 내립니다. 청년이 명령을 수행하면 할수록 왕은 점점 더 어려운 명령을 내리며 청년의 목숨을 위협합니다. 왕은 청년에게 용을 데려오라는 명령까지 내립니다. 과연 청년은 용을 왕에게 데리고 올 수 있을까요? 청년을 위협했던 왕은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요? 삶을 살면서 접하게 되는 어려운 순간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순간을 어떻게 이겨나가야 할까요? 지혜로운 청년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도 우리의 삶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용을 데려오라는 왕의 명령을 수행한 지혜로운 청년 이야기!

지혜로운 청년이 살고 있었습니다.
이 청년의 소식을 들은 왕은 청년에게 어려운 명령을 내립니다.
청년이 명령을 수행하면 할수록 왕은 점점 더 어려운 명령을 내리며 청년의 목숨을 위협합니다.
왕은 청년에게 용을 데려오라는 명령까지 내립니다.
과연 청년은 용을 왕에게 데리고 올 수 있을까요?
청년을 위협했던 왕은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요?

삶을 살면서 접하게 되는 어려운 순간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순간을 어떻게 이겨나가야 할까요?
지혜로운 청년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도 우리의 삶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요한 게오르그 본 한>
독일 외교관.
요한 게오르그 본 한 (Johann Georg von Hahn, 1811 - 1869)은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1847년 그리스의 이오안니나에서 오스트리아 영사로 지명되었고, 1851년 시로스 섬의 그리스 왕국으로 옮겼으며 1869년부터 아테네의 영사관이 되었습니다.
그는 알바니아학 연구의 창시자로 알바니아 언어와 문화에 관한 자료를 모으고 출판했습니다.
그리스와 알바니아 동화인 이 이야기도 자료를 모아 출판한 것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