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4 0 0 1 39 0 4년전 0

고블린과 식료품 장수 / The Goblin and the Grocer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06

시와 잼, 삶에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하는 이야기! 가난한 학생과 부유한 식료품 장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식료품 장수의 잼을 먹고 사는 고블린이 있었습니다. 하루는 양초와 치즈를 사러 그 학생이 식료품점을 방문합니다. 그는 치즈를 싼 종이가 고서의 시라는 것을 발견하고 치즈를 포기하고 그 종이를 사가지고 돌아갔습니다. 고블린은 학생의 다락방 열쇠구멍으로 시의 위대함을 보게 됩니다. 과연 고블린은 위대한 시를 위해 잼을 포기할 수 있을까요? 당신은 시와 잼 중 어느 것을 선택하며 살고 있나요? 삶에서 중요한 것이 많습니다. 시도 중요하고 잼도 중요하고...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어떤 것을 선택하며 살아야 할지 생각해 보았으면 합니다.
시와 잼, 삶에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하는 이야기!

가난한 학생과 부유한 식료품 장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식료품 장수의 잼을 먹고 사는 고블린이 있었습니다.

하루는 양초와 치즈를 사러 그 학생이 식료품점을 방문합니다.
그는 치즈를 싼 종이가 고서의 시라는 것을 발견하고 치즈를 포기하고 그 종이를 사가지고 돌아갔습니다.
고블린은 학생의 다락방 열쇠구멍으로 시의 위대함을 보게 됩니다.
과연 고블린은 위대한 시를 위해 잼을 포기할 수 있을까요?

당신은 시와 잼 중 어느 것을 선택하며 살고 있나요?
삶에서 중요한 것이 많습니다.
시도 중요하고 잼도 중요하고...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어떤 것을 선택하며 살아야 할지 생각해 보았으면 합니다.
안데르센(Hans Christian Andersen, 1805~1875)
덴마크 동화작가.

가난한 구두 수선공인 아버지와 거의 문맹인 어머니를 둔 안데르센은 1805년, 덴마크 오덴세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 문학에 매료된 그는 열네 살에 코펜하겐으로 갔다.
그 곳에서 여러 명의 저명인사들에게 후원을 받았고 정규 교육도 받은 안데르센은 1829년, 시, 희곡, 그리고 기행문을 내놓기 시작했다.
1835년 첫 소설, [즉흥시인]으로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고, 첫 번째 이야기 모음집을 출판했다.
그는 평생 세계를 여행하며 많은 창작물을 출판했고, 엄청난 인기를 누렸으며 유명인들과 많은 친분을 맺고 최고의 영예를 누리다 1875년 작고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