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7 0 0 0 34 0 4년전 0

눈송이 / Snowflake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09

진정으로 아이를 갖고 싶어 하는 노부부의 애절한 사랑이야기! 자녀를 갖는 것은 축복이라고 말합니다. 자신과 닮은 생명의 경이로움을 선사하고, 자신이 이 땅에서 소멸되더라도 계속 남아 생명을 이어줄 신비로운 존재인 자녀. 하지만 누구에게나 자녀를 갖는 축복이 허락된 건 아닙니다. 여기 노부부도 자녀를 간절히 원했지만 노쇠해져 자녀를 가질 수 없게 된 절망의 순간, 자녀에 대한 새로운 소망을 품게 됩니다. 작고 예쁜 여자 눈사람 아이를 만들고 “눈송이”라는 이름을 붙여줍니다. 눈송이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노부부와 행복하게 잘 살 수 있을까요? 핵가족 시대. 경제적 이유로 또 다른 많은 이유로 아이를 낳지 않으려는 시대.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어떤 선택들을 해..
진정으로 아이를 갖고 싶어 하는 노부부의 애절한 사랑이야기!

자녀를 갖는 것은 축복이라고 말합니다.
자신과 닮은 생명의 경이로움을 선사하고, 자신이 이 땅에서 소멸되더라도 계속 남아 생명을 이어줄 신비로운 존재인 자녀.
하지만 누구에게나 자녀를 갖는 축복이 허락된 건 아닙니다.
여기 노부부도 자녀를 간절히 원했지만 노쇠해져 자녀를 가질 수 없게 된 절망의 순간, 자녀에 대한 새로운 소망을 품게 됩니다.
작고 예쁜 여자 눈사람 아이를 만들고 “눈송이”라는 이름을 붙여줍니다.
눈송이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노부부와 행복하게 잘 살 수 있을까요?

핵가족 시대.
경제적 이유로 또 다른 많은 이유로 아이를 낳지 않으려는 시대.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어떤 선택들을 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이야기는 슬라브 동화로 루이스 레거에 의해 번역되었다.

루이스 레거 (Louis Leger, 1843 ~ 1923)는 프랑스 작가로 슬라브 연구에 개척자였다.
슬라브는 인도유럽 민족 중 하나로, 대부분 동유럽과 중앙아시아에 거주하며 일부는 서반구와 서유럽 등 전 세계로 퍼져 살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