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 0 0 0 1 0 4년전 0

The House in the Wood / 숲속의 집

영어와 한국어로 만나는 지혜의 세계동화 030

마법에 걸린 왕자와 나무꾼 아버지가 기다리는 소녀 이야기! 매일 숲에 가서 일하는 나무꾼 아버지가 있었습니다. 아버지는 딸에게 음식을 가지고 숲으로 오라고 합니다. 첫째 딸이 음식을 가지고 숲으로 갔다가 길을 잃고 집으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아버지는 둘째 딸에게 음식을 가지고 숲으로 오라고 합니다. 하지만, 둘째 딸도 길을 잃고 집으로 돌아오지 못합니다. 아버지는 막내딸에게 같은 심부름을 시킵니다. 과연 막내딸은 숲에서 아버지를 만날 수 있을까요? 언니들은 어디에 가 있는 걸까요? 뜻하지 않은 일을 당할 때,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이 이야기를 통해 어려운 일을 당할 때 우리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마법에 걸린 왕자와 나무꾼 아버지가 기다리는 소녀 이야기!

매일 숲에 가서 일하는 나무꾼 아버지가 있었습니다.
아버지는 딸에게 음식을 가지고 숲으로 오라고 합니다.
첫째 딸이 음식을 가지고 숲으로 갔다가 길을 잃고 집으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아버지는 둘째 딸에게 음식을 가지고 숲으로 오라고 합니다.
하지만, 둘째 딸도 길을 잃고 집으로 돌아오지 못합니다.

아버지는 막내딸에게 같은 심부름을 시킵니다.
과연 막내딸은 숲에서 아버지를 만날 수 있을까요?
언니들은 어디에 가 있는 걸까요?

뜻하지 않은 일을 당할 때,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이 이야기를 통해 어려운 일을 당할 때 우리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독일의 형제 작가.
형은 야콥(Jacob Ludwig Carl Grimm, 1785-1863) 동생은 빌헬름(Wilhelm Carl Grimm, 1786-1859)입니다.
이들은 언어학을 전공했고, 함께 여러 동화를 창작했습니다.
유럽의 유명한 중편 소설 작가로 [백설공주], [잠자는 숲 속의 미녀], [라푼젤], [신데렐라], [헨젤과 그레텔], [브레멘 음악대] 등의 작품을 남겼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